작성일 : 13-01-04 14:53
[뉴칼레도니아] [뉴칼레도니아] 우베아 파라디 (Paradise dOuvea)
 글쓴이 : 익사이팅
조회 : 2,077  

<리조트소개>
맑디 맑은 하늘과 눈이 부신 바다의 푸르름, 새하얀 모래 사장, 세련된 방갈로와 호화로운 요리를 갖춘 호텔입니다.
일본인들이 유난히 눈에 많이 띄는 이유은, 천국에 가장 가까운 섬으로 유명한 우베아 섬의 유일한 고품격 호텔이기 때문입니다^^
<객실소개>
우베아의 파라디 호텔은 빌라 형태로 지어진 객실 10채와, 커티지 형태로 지어진 10채의 객실이 있습니다.
* Villa (10채 - 디럭스, 디럭스 스윗, 로얄 스윗)




* Cottage (10채)
눈이 부시도록 하얗고 아름다운 비치를 마주하고 있는 커티지 객실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총 90평방미터의 넓은 객실에 26평방미터의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테라스에는 에메랄드 그린 빛의 비치와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Main Pool>



<레스토랑&바>
파라디 우베아 호텔에서는 프랑스 요리로 굉장히 유명한 도쿄의 "Pachon"의 Andre Pachon 쉐프를 모시고 있습니다.
우베아에서 갓잡은 신선한 해산물 재료로 만든 훌륭한 요리와 우베아 특유의 랍스터와 코코넛의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테이크와 같은 요리도 얼마든지 드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에는 뉴칼레도니아의 신선한 과일도 마련되오니 드시고 싶은 만큼 드시면 됩니다.

* Gazebo
오직 둘 만을 위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이 곳에서 꿈 꿔 보세요.
점심과 저녁식사가 제공되며, 최고의 요리와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Gazebo에서는 두 분만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며, 음식값 이외에 테이블 charge가 부과됩니다. (2,000 CFP)

* Poolside Dinner
저녁식사는 풀사이드에서 한 번 즐겨 보세요.
아름다운 조명아래 열대 나무들의 지저귀는 소리에 더욱 호화로운 저녁이 될 것입니다.
물론, 풀 사이드 디너는 계절 혹은 날씨에 따라 불가능 할 수도 있으므로 꼭 미리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Bar
선셋을 감상하며 저녁 식사 전에 가볍게 칵테일 한 잔은 어떠세요?
열대의 밤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하지요.
파라디 Bar에서 오후 5시부터 1시간동안 Happy Hour 타임이 있습니다.
그 때엔 메뉴가격의 50%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for 1 타임을 놓치지 마세요~!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시 30분
HAPPY HOUR : 오후 5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