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하와이] 몇번 견적문의하면 유별나다고 뒤에서 고객 욕하는곳이군요 이 여행사는.  (125.♡.137.6)
작성자
siroeneko ( vanillalacy@naver.com ) 작성일 15-11-07 22:36 조회수 1983
여기는 몇번 견적문의하면 유별나다고 뒤에서 고객욕하는곳인가보네요
몇달이나 된 얘기를 저기서 일한 사람한테
 제가 우연히 듣고 너무 기분이 나빠서 올립니다.
 
여행 견적서를 받고 제가 잘 몰라서 이게뭔지 저게뭔지. 다른 날짜를 견적받고싶다고.
전 친철하게 연락드렸습니다.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까지 했구요
 
이게 당연한거아닌가요?
 
제가 가야하는 곳에 이런게 뭔지 알고 숙지를 해야하는건니까요.
 
그 고객 유별났다고 아 그여자 유별나게 군다고
 
이렇게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아니 .... 몇번 일정바뀐 견적 요청드렸다고. ... 유별난건가요?
제가. 가야하는 여행이니까. 바꿔서 견적문의한건데..? ......
 
..........아무것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고 설명도 듣지않고
제가 돈만 내고 여행가면 되는건가요?
 
..........정말 너무 황당하네요
 
정말 제가 까탈스럽게 굴었던게 있었다면. 이렇게 황당하지도 않겠네요

익사이팅투… 15-11-09 11:09
 123.♡.200.181 답변  
안녕하세요?
익사이팅투어 입니다.

당연히 여행사로서,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을 상담 해드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게 응당 저희가 해야할 일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은 특별히 소개로 오신 손님이셔서, 약 3주간 정성으로 대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던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알고계신 지인이 저희 회사에서 잠시동안 실습을 하였을 때에는 이미 고객님이 셀프로 신혼여행을 진행하신다고 의사를 밝히신 이후였습니다.

지인이 저희에게 고객님이 저희에게 견적진행을 한 적이 있다고 말을 먼저 꺼냈을 때에, “그 고객님을 정확히 기억한다. 약 3주간 견적과 문의가 오고갔었고, 소개로 들어오신 손님이라 저희와 함께 신행을 진행하실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쉬운 건이다” 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진행을 못하게 된 아쉬운 마음이 잘못 와전된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이든,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렸다면 죄송합니다.
오해를 푸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지나치지 않고 이렇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익사이팅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익사이팅투어 일동 +
 
이전글  하와이 소개받고 왔습니다 ~ 문의 드려요
다음글  몇번 견적문의하면 유별나다고 뒤에서 고객 욕하는곳이군요 이 여행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