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하와이] 몇번 견적문의하면 유별나다고 뒤에서 고객 욕하는곳이군요 이 여행사는.  (123.♡.200.181)
작성자
익사이팅투… ( et@excitingtour.co.kr ) 작성일 15-11-09 11:09 조회수 1740
안녕하세요? 
익사이팅투어 입니다. 

당연히 여행사로서,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을 상담 해드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게 응당 저희가 해야할 일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은 특별히 소개로 오신 손님이셔서, 약 3주간 정성으로 대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저희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던 것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알고계신 지인이 저희 회사에서 잠시동안 실습을 하였을 때에는 이미 고객님이 셀프로 신혼여행을 진행하신다고 의사를 밝히신 이후였습니다. 

지인이 저희에게 고객님이 저희에게 견적진행을 한 적이 있다고 말을 먼저 꺼냈을 때에, “그 고객님을 정확히 기억한다. 약 3주간 견적과 문의가 오고갔었고, 소개로 들어오신 손님이라 저희와 함께 신행을 진행하실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쉬운 건이다” 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진행을 못하게 된 아쉬운 마음이 잘못 와전된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이든,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렸다면 죄송합니다. 
오해를 푸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지나치지 않고 이렇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익사이팅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익사이팅투어 일동 +

 
이전글  몇번 견적문의하면 유별나다고 뒤에서 고객 욕하는곳이군요 이 여행사는.
다음글  10월 하와이 허니문 견적문의